본문 바로가기
Malaysia

[말레이시아] 정말 맛있는 태국 음식, 강추 태국 음식점, 다만사라 타이 뇨냐, 말레이시아에서 먹는 태국 음식

by 푸드부부 2020. 3. 23.

지난 달까지 살았던 다만사라 지역에서

정말정말 맛있고 가격도 착한 타이 음식점 발견!!

남편이 회사 동료들과 한번 먹어보고 넘넘 맛있다고 다시 가자고 해서 가보게 된 곳 :D

이사 오기 며칠전에 알게 된 것이 넘넘 아쉬웠다. ㅠ.ㅠ 미리 알았으면 더 자주 갔을텐데~

하지만,

이사 온 집에서 멀지 않으니, 꼭 다시 가 볼 거당. ^^

이름은 타이 뇨냐 비비큐!!

Thai Nyonya BBQ

BBQ 집은 아닌 것 같은데,

이름에 비비큐가 붙어있음 ㅋㅋㅋㅋ

식당 위치가 북적거리는 쇼핑몰에 있지 않아서,

정말 이 식당을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곳!

명함에 있는 주소를 치고 가면 될 듯 ^^

구글과 네이버 지도에 Thai nyonya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주소인데,

명함 주소와는 조금 다르지만 리뷰 사진을 보니 똑같은 곳인 것 같다. :)

Restoran Thai Nyonya, Ara Damansara

2, Jalan PJU 1a/1, Ara Damansara, 47301 Petaling Jaya, Selangor, Malaysia

식당 외관은 이렇게 생겼다.

야외 식탁도 있고, 실내 식탁도 있당.

우리는 당연히 시원란 실내 식탁으로 고고싱~~

전체 메뉴판이닷 ^^

 

세트 메뉴도 있는데,

다 피쉬가 포함되어 있어서 ㅠ.ㅠ

우린 그냥 단품으로 시킴

크랩을 시키면 또 크랩을 더 주는 프로모션도 하고 있당.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

1. 똠냥

2. 소통(오징어) 튀김

3. 깐콩 베지~~

4. 팟타이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 했지만,

똠냥에 해산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다.

푸짐한 새우와 오징어들~~~

 

팟타이가 좀 늦게 나와서,

기다리지 못하고 똠냠을 거의 다 먹어버림 ㅋㅋㅋㅋ

4가지 메뉴를 두명이서 깨끗하게 다 먹고 ㅋㅋㅋ

코카콜라도 다 먹고~~

나가기 전, 코코넛 스무디 한잔 따빠오~~♡♡

코코넛이 씹히는 코코넛 스무디~~

넘넘 맛있었음 ^___^

이렇게 배불리 먹고,

76.4링깃!!!

계산대에서는 똠냥 양념도 판매하고 있었다. ^^

 

다만사라 지역에 가면,

요기 #태국 음식점 꼭 가보쎄용 ♡♡ 타이 노냐!!

배불리 먹고, 소화시키기 위해 쇼핑몰 고고싱!!

말레이시아에는 버블 밀크티 파는 곳이 넘넘 많아서 ,

슬슬 질려가고 있었음.

그때 찾게 된 맛있는 음료집!

사실,

내가 화장실 다녀온 사이 남편이가 시켜서 이게 맛있을랑가~~ 하고 있었는데,

한입 마시고 넘넘 감동 ㅋㅋㅋㅋ

가게 이름이 춘양???

레몬 허니 허벌티 같은건데,

다른 음료집에서 먹던 레몬허니티와는 차원이 다름 ^^

 

처음엔 이렇게 레이어가 있다가,

한번 흔들면 저렇게 섞인다. ^^

요 음료수도 정말 맛있어용 ♡

건강해지는 맛!!

아참, 우리는 Less sugar로 요청했는데도

아직 조금 달았음...

그래서 다음엔... 22% 슈가 플리즈 ㅋㅋㅋㅋ

이렇게 자세하게 말 해보기로 !!!!

[출처] [MALAYSIA] 태국 음식 : 말레이시아에서 정말 맛있는 타이 레스토랑, 강추 태국 음식점, 다만사라 타이 뇨냐|작성자 루비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