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laysia

[말레이시아] 차이니즈 말레이시안 음식, 치킨 클레이 팟 라이스, 다만사라 자야, Choong Kee, 로컬 중국 음식

by 푸드부부 2020. 3. 23.

말레이시아에 사는 중국인들이 즐겨먹는 식사 중에 하나인,

치킨 클레이 팟 라이스.

클레이 팟이라는 건,

우리나라 돌솥같은 곳에 밥을 해 주는 것.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

솔직히 다른 식당이랑 별다른 점을 못 찾았음.

ㅋㅋㅋㅋㅋ

위치는 다만사라 자야 Atria 쇼핑몰 뒷편이다.

 

여기 근처에 있는 돼지고기 집은 진짜 맛있다.

따로 포스팅을 할 듯 :)

역시 나에게는 치킨보다 포크 ㅋㅋㅋㅋ

요렇게 야채국도 시키고, 숙주나물도 시키고~~

 

중국인들 사이에서는 맛집인지,

밤 9시까지 영업인데,

밤 8시쯤가면 재료가 떨어졌다고 문을 닫는 곳.

어쨋든 2인분 뚝딱.

굳이 멀리서 찾아갈만큼 맛이 엄천 특별한 곳은 아니었음.

솔직한 후기 ㅋㅋㅋㅋㅋ

말레이시아의 에너지 드링크. 100플러스!

가격은 저렴이~~

역시 로컬 식당이 가격이 착해용 :-)

말레이시아의 로컬 음식 후기였습니당. ^.^

[출처] [MALAYSIA] 치킨 클레이 팟 : 차이니즈 말레이시안 음식, 다만사라 자야, Choong Kee|작성자 루비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