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laysia

[말레이시아]몬키아라(Montkiara) 솔라리스 한식당 : 고흥식당 한국 음식점

by 푸드부부 2020. 3. 23.

요새 코로나때문에

맨날 집밥만 먹다보니, 메뉴도 떨어지고 ㅋㅋㅋㅋ

뭔가 다른 메뉴가 먹고싶어서 나간 우리.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인도식(?) ㅋㅋㅋ

그나마 고르고 고른 메뉴가 한식 >.<

역시 한국밥이 짱이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는 지역인

몬키아라!

그 중에서도 솔라리스!

Solaris Mont Kiara

Solaris Mont Kiara, 50480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Malaysia

이 곳에 가면 한국관련 없는게 없다.

한국의사 선생님이 계시는 한의원도 있고,

합기도장도 있고, 한국식당은 널려있다.

우리는 그 중,

"고흥식당"이라는 곳에 가 보았다.

예전에는 코리안 비비큐나 닭갈비 먹으러 종종 왔는데,

이렇게 점심메뉴만 먹으려고 하니

뭔가 백반이나 찌개가 땡겨서

딱봐도 밥 파는 곳으로 보이는 한식당으로 고고싱!

고흥식당

점심시간대라서 그런지 손님이 좀 있었다.

대부분 한국 손님들. :)

1층에 위치한 고흥식당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트 몬키아라 솔라리스

고흥식당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은

송중기, 박보검, BTS가 온다고 해도

쉽니다.

출처 : 고흥식당

멘트가 재미있다. 하하하

점심 식사 메뉴로 먹을만한 음식들~

저 중,

고등어조림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미리 전화연락을 하고

시간에 맞춰서 오면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하셨다.

 

 

우리는 1인식인

뼈 해장국, 뼈 김치찜을 주문했다.

 

고흥식당 내부

조금 기다리니

우리의 식사 등장!

뼈 해장국과 뼈 김치찜! 각 26링깃

뼈 김치찜에 김치가 대박이다.

진짜 배추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느낌. :)

김치 반포기는 들어가 있는 것 같았다.

김치가 넘 잘 익은 묵은 김치 맛이었는데,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다.

말레이시아에서 먹는

뼈 해장국과 뼈 김치찜.

집에서 먹는 집밥과는 또다른 진한 맛. 하하핫

마법의 가루(>.<)를 넣으시는 걸수도~~

뭐.... 그렇다고 해도.

맨날 먹으면 강한 맛에 질릴 수도 있겠지만,

요즘처엄 외식 안 하는 시기에는

가끔 먹어줘도 될 것 같다.

 

뼈 김치찜에 있는 김치를 걷어내면

저렇게 뼈고기(?)가 등장!!

뼈 해장국보다

뼈 김치찜이 좀 더 맵다.

해장국에 들깨가루 완전 듬뿍 넣어서 먹었더니,

진짜 한국의 맛인 듯~~~~♡♡

들깨가루 짱!!

뼈 해장국, 뼈 김치찜은 각 26링깃이고,

우리는 공기밥도 추가(5링깃) 하나 더 주문했다.

해장국와 김치찜 양이 엄청 넉넉해서,

2명이서

공기밥 3개 먹으니까 딱 적당했음. :)

사실, 엄청 배불렀지만, 맛있어서 계속 먹음.ㅋㅋㅋ

코로나 중에 외식한번 했으니,

이제 다시 집밥 고고싱!! ^___^

코로나... 얼른 끝나길.. ㅠ.ㅠ

[출처] [MALAYSIA] 한국 식당 : 몬키아라(Montkiara) 솔라리스 한식당 : 고흥식당|작성자 루비강아지